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플레이댑 코인 시세 전망 PLA 호재 네이버 라인

by story2 2021. 2. 18.
반응형

블록체인 게임플랫폼 플레이댑이 네이버의 라인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크립토도저'를 일본 시장에 내놓으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시세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게임 개발에 주력해온 플레이댑은 일본의 국민메신저인 라인과 손을 잡으며, 일본 현지의 블록체인 게임 대중화를 이루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네이버가 운영하는 메신저 라인은 국내에서는 카카오톡에 밀렸지만, 일본에서는 국내 시장의 카카오톡 만큼의 인지도로 유명한 메신저입니다.

 

국내 메신저 시장에서는 완패한 네이버 라인이 블록체인 암호화폐 업계에서 서서히 카카오와의 대전을 치루게 될 전망입니다.

 

오늘은 플레이댑 코인 시세 전망 PLA 호재 네이버 라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tripgamemoney.tistory.com/355

 

클레이튼 시세 전망 카카오 코인 클레이

카카오톡의 암호화폐 지갑인 클립에 탑재되어 있는 클레이튼은 카카오 코인으로 유명한 암호화폐입니다. 다만 아직 암호화폐에 대한 법적인 정비가 되지 않은 국내에서 카카오톡은 클레이 코

tripgamemoney.tistory.com

tripgamemoney.tistory.com/393

 

오르빗 체인 시세 전망 오지스 코인 ORC

카카오의 가상자산 '클레이(KLAY)'를 기반으로한 탈중앙금융(디파이, DeFi) 서비스가 11월에 오픈하면서 오르빗 체인이 관심을 모은 적이 있습니다. 디파이 플랫폼에 직접 클레이 및 

tripgamemoney.tistory.com


플레이댑 코인 설명

플레이댑은 개인간(C2C)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는 dApp 게임 포털로 모든 PlayDapp 게임은 상호 운용이 가능하며 게이머들이 NFT(Non-Fungible Tokens)로 즐길 수 있는 게임 콘텐츠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플레이댑 미션 및 비전
PlayDapp의 비전은 전세계 사람들이 자신의 디지털자산을 더욱 유용하고, 가치 있게 사용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플레이댑의 Moshua는 한국 게임 업계에서 20 년 동안 일했으며, 전문 서버 프로그래머이지만 회사 관리, 비즈니스 계획 및 전략에 정통한 게임 업계의 몇 안되는 다재다능한 기업가 중 한 명입니다.

네이버와 한게임에서 경력을 시작한 그는 CJ E & M, 위메이드, 한국 롱투 등 국내외 대기업에서 재능을 발휘했고,  2016 년 대한민국 게임 대상에서 경영 혁신 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모 슈아는 연세대 학교 컴퓨터 공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슈퍼 트리 대표 이사, 한국 모바일 게임 협회 고문 (고문)을 맡고 있습니다.

 

tripgamemoney.tistory.com/379

 

NFT 코인 뜻 시세 전망 종류

NFT 코인에서 NFT의 뜻은 Non Fungible Token의 약자로 한국말로 풀이하면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뜻합니다. 한글로 써도 이해하기 힘드네요. ㅎㅎ 그만큼 암호화폐 세계가 참 공부할 

tripgamemoney.tistory.com


플레이댑 코인 시세

1-200원대의 박스권에서 오랜동안 바닥을 다지던 플레이댑은 2월 초부터 조금씩 움직이기 시작하여, 오늘 1000원의 벽을 넘고, 현재 800원 초반대에서 거래되고 있는 플레이댑의 시세입니다.

플레이댑 코인 개요

플레이댑의 시가총액은 5515억원 가량이고, 24시간 거래량은 1조 2557억원 가량으로 최근 시총에 비해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는 암호화폐입니다.

플레이댑의 총 한도 공급량은 7억개이며, 얼마나 공급되었는지는 코인마켓캡에서 제공되지 않습니다.

플레이댑 코인 거래소 현황

플레이댑을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는 업비트입니다.

코인마켓캡에 플레이댑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타 거래소는 나오지 않네요.

플레이댑 코인 전망

카카오 코인인 클레이튼의 디앱들이 서서히 기지개를 펴고 있고, 국내 암호화폐 프로젝트들도 상승의 날개를 펴는 모습입니다.

 

카카오의 라이벌인 네이버도 라인 메신저를 통해 링크라는 암호화폐가 있는데, 네이버도 슬슬 암호화폐 프로젝트를 띄우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라인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을 출시하고, NFT 코인으로 관심과 주목을 받는 플레이댑의 전망도 꽤 괜찮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