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보라 코인 시세 전망 BORA 호재

by story2 2021. 2. 19.
반응형

보라코인이 카카오 게임즈 계열사로 편입됐다는 호재 소식을 공시한 이후 시세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보라의 운영사인 웨이투빗은 2021 년 2 월 1 일, 공정거래위원회를 통해 최근 3 개월간 (2020 년 11 월 1 일 ~ 2021 년 1 월 31 일) 발생한 대규모기업집단의 소속회사 변동 내용을 공개했는데, 이 내용에 따르면, ­ (주)카카오게임즈는 (주)웨이투빗의 전체 지분 중 45.8%를 확보했다고 합니다.

(주)웨이투빗은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카카오 계열사로 공정거래위원회가 공시한 내용의 첨부 엑셀파일 69 행에 기재되면서 카카오게임즈 계열사로 편입됐다고 밝혔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의 게임 전문 계열사로, 카카오톡의 게임 플랫폼 카카오게임즈를 보유하고 있어서 얼마전 한국 증시 상장 후 큰 주가를 보여준 종목이었습니다.

 

오늘은 보라 코인 시세 전망 BORA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보라 코인 설명

BORA는 블록체인에 기반한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으로 기존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가용성과 성능, 확장성의 제약을 극복하기 위해 이중 네트워크 및 토큰을 구현하여 메인넷과 별도로 분리된 확장에 제한이 없는 프라이빗 네트워크를 통해 빠른 처리속도와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BORA Ecosystem은 인터넷 기반 콘텐츠 비즈니스를 배포하고 사용자 활동을 촉진하기위한 탈중앙화 블록 체인 플랫폼입니다.

이를 통해 BORA는 투명성, 보안성 및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에서의 콘텐츠 유통과 서비스 환경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들은 BORA 토큰을 이용하여 디지털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다양한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고, 또한 BORA 토큰은 플랫폼의 마일리지, 프로모션 등에도 이용 가능합니다.

보라 미션 및 비전
상용 콘텐츠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에 필요한 높은 트랜잭션 처리량과 확장 성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보라 코인 시세

30-40원대를 오르내리던 가격대는 2월 17일 급등 포지션을 취하더니 2월 18일 52.6원으로 시작하여, 고점인 440원을 기록한 뒤 현재 414원에서 거래중인 보라의 시세입니다.

보라 코인 개요

보라코인의 시가총액은 3726억원 가량이고, 24시간 거래량은 2조 7016억원 가량 거래되고 있습니다.

보라코인의 총 공급량은 12억개가 조금 넘으며 이 중 8억 5324만개 가량이 시장에 공급된 상황입니다.

보라 코인 시가총액 순위

보라코인의 전 세계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는 111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보라 코인 거래소 현황 세계 시세

보라코인의 가장 많은 거래량이 나오고 있는 거래소는 업비트입니다.

이 외에 코인원, 비트렉스, Coinsuper, 빅원, 빗썸 등 총 6개의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보라 코인 전망

요 며칠 사이 국내 암호화폐 프로젝트들의 미칠듯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에 발 맞춰 호재를 하나 둘 씩 터뜨리는 분위기입니다.

 

국내 암호화폐 코인들도 상승세를 타는 것을 보니 대세 상승장에 들어선 모습입니다.

 

보라코인도 시세가 더 분출될 수는 있으나, 언제 급락할 지 모르니 지금은 조심해서 볼 타이밍이 아닌가 싶습니다.

데이트레이딩이 능한 분들의 영역이라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