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폴리매쓰 코인 시세 전망 POLY 호재 폴리매스

by story2 2021. 2. 19.
반응형

업비트 원화마켓에 상장되어 있는 폴리매쓰가 최근 24시간 거래량이 6800억원 수준에 이르면서 업비트 원화마켓 거래량 순위 3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폴리매스는 시세도 분출하면서 222원에 시작된 시가는 무려 1000원 벽을 넘으며 엄청난 상승세를 보였으나, 현재 고점 대비 반토막이 난 상황입니다.

 

특별한 호재성 재료는 없으며, 최근 알트 상승장에 편승해서 급등하는 흐름을 연출하는 게 아닌가 하는 느낌입니다.

 

오늘은 폴리매쓰 코인 시세 전망 POLY 호재 폴리매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폴리매 코인 설명

폴리매쓰는 전통적인 금융과 블록체인을 연결시켜 주는 플랫폼 제공을 목적으로 만들어졌고, 글로벌 경제에서 토큰 보유자가 주식 보유자를 대체할 수 있고, 전 세계 모든 회사들이 디지털 자산 자본에 접근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Polymath Network (Polymath)는 보안 토큰을 쉽게 만들고 보안 토큰을 제공하는 탈 중앙화 플랫폼으로, 이 플랫폼은 보안 토큰 생성의 복잡한 기술적 과제를 단순화하고 수조 달러 규모의 금융 증권 시장을 블록 체인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폴리매스는 토큰을 통해 장기적으로 ICO를 대체하도록 하여, 회사들이 규제를 보다 간편하게 만족시키고 토큰을 통해 재원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폴리매쓰는 주식, 채권, 벤처캐피탈 등 전통적 금융의 모든 분야가 블록체인 기술이 접목되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 것을 기대합니다.

폴리매쓰 미션 및 비전
증권을 블록 체인에 적용하는데 도움이 되는 기술적 리더가 되는 것이 비전입니다.


폴리매 코인 시세

1월 말까지 100원 안팎을 오르내리던 가격대는 2월 초부터 서서히 우상향 하기 시작하여 200원 벽을 넘어서더니, 오늘 최고점 1080원을 기록한 뒤 현재 475원에서 거래중인 폴리매스의 시세입니다.

폴리매 코인 개요

폴리매쓰의 시가총액은 2255억원 가량이고, 24시간 거래량은 1693억원 가량입니다.

폴리매스의 총 공급량은 10억개이며, 이 중 5억 8626만개 가량이 시장에 공급된 상황입니다.

폴리매 코인 시가총액 순위

폴리매쓰의 전 세계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는 141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폴리매쓰 코인 거래소 현황 세계 시세

폴리매쓰의 가장 많은 거래량을 기록하고 있는 곳은 업비트입니다.

이 외에 바이낸스, BKEX, 힛비티씨, 폴로닉스, 후오비 등의 거래소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폴리매 코인 전망

조금 더 시세 분출의 가능성은 있으나, 최근 알트장을 주도하던 이더리움과 에이다가 이전 고점을 넘어서면서 다시 꿈틀대기 시작한 모습이 다시 메이저 알트코인들의 시세 분출의 장이 되지 않을까 전망됩니다.

 

이럴 경우 100위권 밖의 알트코인들은 다시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폴리매스는 급등 후 윗꼬리가 길게 달린 상태라, 단타에 능하신 분들이 아니라면 지금 접근 하는 것은 조금 위험해 보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