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밀크 코인 시세 전망 MLK 호재 야놀자

by story2 2021. 2. 18.
반응형

여행 숙박 여가 플랫폼인 야놀자와 연동이 가능한 밀크앱에서 사용가능한 밀크코인의 시세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인 밀크파트너스가 운영하는 밀크 앱은 론칭 6개월만에 다운로드 이용자수가 11만명을 돌파하며 인기 행진중입니다.

야놀자 앱에서는 별도의 코인을 지급하지만, 야놀자내에 지급된 코인을 밀크코인으로 바꿔서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환전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암호화폐의 실물 경제 도입의 초보적인 단계이지만, 실질적으로 사용 가능한 플랫폼이 있다는 사실만으로 꽤나 유용해 보이는 밀크코인입니다.

 

오늘은 밀크 코인 시세 전망 MLK 호재 야놀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tripgamemoney.tistory.com/450

 

페이 코인 시세 전망 PCI 호재 다날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 페이코인이 비트코인(BTC) 결제를 지원하면서 시세가 급등하는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페이코인 운영사인 다날핀테크는 페이코인 앱에서 비트코인(BTC)으로 

tripgamemoney.tistory.com


밀크 코인 설명

밀크(MiL.k)는 여행, 여가,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서비스들을 블록체인을 통하여 연결하는 글로벌 프로젝트이며, 블록체인 기술의 Real use case를 증명할 플랫폼입니다.

밀크의 마일리지 포인트를 하나의 통화로 통합하고 통화는 Milk Coin 입니다.

한국 최고의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이자 유니콘 기업인 야놀자를 필두로 항공, 면세, 모바일 쇼핑, 모빌리티 등 다양한 기업들이 서비스 파트너로 밀크와 함께 할 것이고, 여행이라는 주제와 관련된 해외 기업들의 참여를 위한 협의도 활발하게 진행 중입니다.

밀크(MLK)은 플랫폼에 가입한 서비스 파트너 기업들의 리워드 포인트의 거래수단으로서 밀크 생태계의 기축 통화입니다.

가까운 장래에 서비스가 성장함에 따라 글로벌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고 글로벌 거래소 상장됨 함으로써 국제 시장으로 확대 할 것입니다.

밀크코인 미션 및 비전
마일리지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를 통합하는 플랫폼을 만듭니다


밀크 코인 시세

200원 밑에서 오랜동안 바닥을 다지던 가격대는 2월 중순부터 조금씩 오르기 시작하여, 오늘 450원을 넘어선 고점을 찍은 뒤 374원대에서 거래되고 있는 밀크코인의 시세입니다.

밀크 코인 개요

밀크코인의 시가총액은 292억원 가량이고, 24시간 거래량은 378억원 가량입니다.

밀크코인의 총 공급량은 13억개이고, 이 중 7816만개 가량이 시장에 공급된 상황입니다.

밀크 코인 세계 시세 거래소 현황

밀크코인의 가장 많은 거래량을 차지하는 거래소는 업비트 입니다.

업비트외에 빗썸과 쿠코인 등 3개의 거래소에서 밀크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밀크 코인 전망

특금법이 한달 앞으로 다가온 상황에서 국내 암호화폐 프로젝트들이 급등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어제 폭발적인 상승세를 보인 다날의 페이코인 처럼 밀크코인도 야놀자라는 확실한 사용처를 확보한 상태이기 때문에 당분간 괜찮은 흐름을 보여주지 않을까 전망해봅니다.

 

tripgamemoney.tistory.com/355

 

클레이튼 시세 전망 카카오 코인 클레이

카카오톡의 암호화폐 지갑인 클립에 탑재되어 있는 클레이튼은 카카오 코인으로 유명한 암호화폐입니다. 다만 아직 암호화폐에 대한 법적인 정비가 되지 않은 국내에서 카카오톡은 클레이 코

tripgamemoney.tistory.com

tripgamemoney.tistory.com/393

 

오르빗 체인 시세 전망 오지스 코인 ORC

카카오의 가상자산 '클레이(KLAY)'를 기반으로한 탈중앙금융(디파이, DeFi) 서비스가 11월에 오픈하면서 오르빗 체인이 관심을 모은 적이 있습니다. 디파이 플랫폼에 직접 클레이 및 

tripgamemone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