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썸씽 코인 시세 전망 SSX 호재 카카오 클레이튼

by story2 2021. 2. 18.
반응형

카카오의 암호화폐인 클레이튼 클레이 코인이 5-600원대의 시세를 벗어나 1200원대까지 상승하면서 썸씽 코인 시세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플랫폼 코인인 클레이 안의 Dapp 디앱 형태인 썸씽은 클레이 디앱 가운데 가장 알려진 암호화폐 프로젝트입니다.

 

소셜 뮤직 서비스인 썸씽은 블록 체인 기술을 접목하여,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썸씽 앱을 통해 무료로 노래를 부를 수 있고, 이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게 고안된 플랫폼입니다.

아프리카의 별풍선 처럼 노래를 부른 개인이나 인플루언서에게 썸씽 앱에서 쓰이는 썸씽 코인을 선물하기 등을 통해서 보상을 받는 구조라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썸씽 코인의 최근 호재로는 썸씽 토큰의 수요와 유통량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이멜벤처스에서 썸씽 코인을 장내 매수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썸씽의 장내 매수 수량은 1억원 상당이고, 2월 18일부터 2월 28일 사이 진행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썸씽 코인 시세 전망 SSX 호재 카카오 클레이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tripgamemoney.tistory.com/355

 

클레이튼 시세 전망 카카오 코인 클레이

카카오톡의 암호화폐 지갑인 클립에 탑재되어 있는 클레이튼은 카카오 코인으로 유명한 암호화폐입니다. 다만 아직 암호화폐에 대한 법적인 정비가 되지 않은 국내에서 카카오톡은 클레이 코

tripgamemoney.tistory.com


썸씽 코인 설명

소셜 뮤직 서비스 SOMESING은 블록 체인 기술을 접목하여, 제작자는 누구나 좋아하는 곡을 즐기고 창작 활동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고안된 플랫폼으로 제작자는 누구나 좋아하는 곡을 즐기고 재창조 할 수있는 창작 활동에 대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연중 무휴 24 시간 전곡을 무료로 부를 수 있으며, 새로 만든 노래 콘텐츠에 대한 커뮤니티를 통한 선물, 지원, 이벤트를 통해 경제적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썸씽 미션 및 비전
SOMESING 은 SOMESING 를위한 플랫폼입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음악의 창작 활동을 즐기는 모든 사람은 자신이 만든 음악에 대한 보상과 수익을받습니다.


썸씽 코인 시세

업비트 상장 당시 78.3원의 고점까지 올라갔던 가격은 이 후 20원대 가격에서 박스권을 형성하다가 오늘 클레이 코인의 시세 급등으로 반사이익을 받으며 현재 37원대에 거래되고 있는 썸씽의 시세입니다.

썸씽 코인 개요

썸씽코인의 시가총액은 52억 8879만원 가량이며, 24시간 거래량은 598억원 가량입니다.

썸씽의 총 공급량은 57억개이며, 이 중 1억 4334만개 가량이 공급되어 시장공급률은 3프로에 불과합니다.

썸씽 코인 거래소 현황 세계 시세

썸씽코인의 가장 많은 거래량이 나오는 곳은 업비트입니다.

이 외 빗썸, 프로빗 익스체인지, 한빛코, Dcoin, 클레이스왑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썸씽 코인 전망

카카오톡에 클립이라는 암호화폐 지갑이 있으나, 꽁꽁 숨겨놔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잘 모를겁니다.

 

카카오가 암호화폐 마케팅을 현재 하고 있지 않은데, 이유는 현 정부가 아직 암호화폐에 대한 부정적인 입장이 있기 때문이라고 보여집니다.

 

다만 올 3월 말 특금법이 개정되면, 내년에 암호화폐에 대한 세금도 걷어야 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암호화폐에 대한 유연한 스탠스를 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다면 카카오 쪽에서도 암호화폐에 대한 대대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가능성이 높아지겠죠.

 

어찌됐건 2021년에는 카카오 코인 클레이와 연관된 암호화폐들을 주시해보는 것도 괜찮을 전망입니다.

 

tripgamemoney.tistory.com/393

 

오르빗 체인 시세 전망 오지스 코인 ORC

카카오의 가상자산 '클레이(KLAY)'를 기반으로한 탈중앙금융(디파이, DeFi) 서비스가 11월에 오픈하면서 오르빗 체인이 관심을 모은 적이 있습니다. 디파이 플랫폼에 직접 클레이 및 

tripgamemone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