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왁스 코인 시세 전망 WAXP 토큰 호재

by story2 2021. 2. 23.
반응형

지속적인 토큰 소각을 하고 있는 왁스코인이 2월 17일 3,321,844 WAXP, 금액으로는 $237,415에 해당하는 왁스토큰을 소각했습니다.

2월 3일 4,332,627 WAXP ($178,670)에 해당하는 토큰을 소각하고, 1월 23일 21,230,000 WAXP ($928,677)에 해당하는 토큰을 소각한데 이어 연이어 토큰 소각 공시를 내고 있습니다.

37억개가 넘는 발행량에 비해서는 적은 수일지 모르겠으나, 에어드랍만큼 토큰 소각은 암호화폐업계에서 좋은 모습 중 하나입니다.

 

최근 코인 소각을 발표한 크립토닷컴체인이 엄청나게 오르고 있는 것을 봐도 알 수 있습니다.

 

오늘은 왁스 코인 시세 전망 WAXP 토큰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tripgamemoney.tistory.com/464

 

크립토닷컴체인 코인 시세 전망 CRO 호재

크립토닷컴에서 실제 사용하는 크립토닷컴체인은 국내에서는 그렇게 인지도가 높은 암호화폐는 아니지만, 실 사용 코인으로써 시가총액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코인입니다. 크립토닷

tripgamemoney.tistory.com


왁스 코인 설명

왁스는 Opskins라는 회사에서 디지털 자산의 손쉬운 거래를 목표로 개발한 코인으로 디지털 자산은 게임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아이템'을 지칭합니다. 

왁스코인은 모든 참가자를위한 목적으로 구축 된 blockchain 쉽게, 전자 트랜잭션 빠른 수 있도록 설계 토큰 프로토콜 및 안전합니다.

WAX 블록 체인은 Delegated Proof of Stake (DPoS)를 합의 메커니즘으로 사용하며 EOS 와 완벽하게 호환되며, 왁스토큰이  가 개발 한 사용자 지정 기능 및 인센티브 메커니즘은 전자 상거래에서 블록 체인의 유용성을 최적화하고 길드 및 제안에 대한 투표를 장려합니다.

Opskins 웹이라는 아이템 거래시장에서 사용되는 전자화폐이며 Opskins 플랫폼은 엄청난 결제건수와 많은 유저수를 보유하고 있어 경쟁 플랫폼 대비 높은 가능성을 보유하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왁스 코인 미션 및 비전
WAX 는 dApp, 마켓 플레이스 및 NF (Non-Fungible Token)가 구축되는 일련의 블록 체인 기반 도구를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도구에는 WAX Cloud Wallet, SSO 및 OAUTH, 기본 RNG 서비스 및 개발자 포털과 같은 전자 상거래 운영을 지원하는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결과적으로이 기술은 500 밀리 초의 블록 타임을 가진 블록 체인 아키텍처를 대표하며 고객에게는 비용이 들지 않으며 투표 보상을 활용하여 블록 생산자 및 제안서 선택에 참여하도록 장려합니다.


왁스 코인 시세

40-50원대에서 박스권을 이루면서 횡보하던 가격대는 2월 들어서 서서히 우상향을 시작하며, 며칠전 부터 100원대를 넘나들더니, 오늘 비트가 폭락한 불안정한 장세에도 상승세를 유지하며 109원대에서 거래중인 왁스코인의 시세입니다.

왁스 코인 개요

왁스코인의 시가총액은 1588억원 가량이며, 24시간 거래량은 119억원 가량입니다.

왁스의 총 발행한도량은 37.7억개 가량이며, 이 중 15.15억개가 시장에 유통되고 있어서 40프로 가량의 시장유통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왁스 코인 시가총액 순위

왁스코인의 전 세계 암호화폐 거래소 시가총액 순위는 171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왁스 코인 세계 시세 거래소 현황

왁스코인의 거래량이 가장 많이 나오는 거래소는 업비트입니다.

이 외에 빗썸, 후오비, 비트렉스, 쿠코인 등의 거래소에서 왁스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왁스 코인 전망

최근 알트코인들의 3-4배 이상은 우습게 상승했기에, 2배 정도 상승한 왁스코인의 상승률은 더뎌 보입니다.

 

남들보다 적게 올랐기에 비트코인의 급락에도 시세를 버티는 이유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급등이 아니고, 꾸준히 우상향 추세로 다지면서 오르기에 차트상으로 괜찮아 보입니다.

1년 전 고점이 279원대인데, 우상향 하는 모습으로 이 가격대에 도전하러 가지 않을까 보여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