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아이오에스티 코인 에어드랍 도니토큰 시세 전망 IOST 이오스트 호재

by story2 2021. 2. 25.
반응형

아이오에스티 (IOST) 코인을 보유한 사람들에게 도니토큰 (DON)을 에어드랍 한다고 거래소 별로 공지를 하면서 이오스트 코인이 호재로 좋은 시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업비트 기준 아이오에스티의 도니토큰 에어드랍 스냅샷 일정은  2021-02-25 17:00 이후 생성된 첫 블록의 생성 시점 (KST 기준)으로 운영 재단 측에서 밝힌 일정입니다.

 

이오스트 코인의 에어드랍 코인인 도니토큰의 상장은 아직 확정된 바가 없습니다.

 

에어드랍은 암호화폐 업계에서 시세를 올리는 가장 큰 호재 중 하나로써 아이오에스티 코인도 최근 10배 이상의 시세 상승을 보여왔습니다.

 

오늘은 아이오에스티 코인 에어드랍 도니토큰 시세 전망 IOST 이오스트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아이오에스티 코인 설명

아이오에스티 코인은 차세대 합의 알고리즘 PoB (Proof of Believability)를 기반으로하는 초고속 탈중앙화 블록 체인 네트워크로 기업이나 개발자가 자신의 아이디어를 서비스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네트워크 인프라를 제공하는 차세대 블록체인입니다. 

이오스트 플랫폼은 온라인 서비스와 디지털 상품을 거래하기 위한 탈중앙화 시스템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개발자가 대규모 아이디어를 창안하고 스마트 컨트랙트 기반의 DApp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입증 된 설립자 팀이 이끌고 세계적 수준의 투자자가 지원하는이 회사의 사명은 탈중앙화 경제의 보안 및 확장 성 요구를 충족시키는 온라인 서비스의 기본 아키텍처가되는 것입니다.

IOST는 효과적 분산 샤딩(EDS, Efficient Distributed Sharding)과 믿음 우선(Believable-First) 합의 방식과 같은 획기적인 기술을 토대로 보안을 보장하는 동시에 시스템의 처리량을 향상시킵니다.

이오스트 미션 및 비전
아이오에스티는 서비스 지향 에코 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해 네트워크 인프라 를 제공하는 차세대 블록 체인 기술입니다.


아이오에스티 코인 시세

5-6원대에 머물던 시세는 1월 초부터 급등하기 시작하여, 며칠전 85.3원의 고점을 찍은 이후 현재 57원대에서 거래중인 아이오에스티의 시세입니다.

아이오에스티 코인 개요

아이오에스티의 시가총액은 9303억원 가량이며, 24시간 거래량은 1조 3020억원 가량입니다.

이오스트의 총 공급량은 223억개 가량이며, 이 중 163억개 가량이 시장에 공급된 상황입니다.

아이오에스티 코인 시가총액 순위

아이오에스티의 전 세계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는 71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아이오에스티 코인 거래소 현황 세계 시세

아이오에스티의 가장 많은 거래량이 나오고 있는 거래소는 바이낸스입니다.

이 외에 오케이이엑스, 디지파이넥스, 업비트, 후오비, 비케이이엑스, 힛비티씨, 빗트루 등의 거래소에서 이오스트 코인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오에스티 코인 전망

에어드랍을 해주는 암호화폐는 보통 에어드랍 스냅샷 일정이 되기 2-3일전이 최고점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암호화폐들이 에어드랍을 했지만, 에어드랍 해준 암호화폐의 시세가 그리 시원찮은 경우가 많았기에, 에어드랍이라는 호재로 시세를 올리고, 에어드랍 받기를 포기하고 던지는 셈이죠.

 

아이오에스티 코인은 이미 고점 시세는 이틀전 나온 듯 하고, 이제는 뭐 지금이라도 던지거나, 아니면 도니토큰 에어드랍을 받거나 하는 수 밖에 없겠죠.

 

해당 코인의 미래를 믿는 경우는 에어드랍을 받으시고, 시세 차익을 목적으로 들어오셨다면 에어드랍 스냅샷 일정 2-3일 전에 매도하는 편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