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크립토닷컴체인 코인 시세 전망 CRO 호재

by story2 2021. 2. 21.
반응형

 

크립토닷컴에서 실제 사용하는 크립토닷컴체인은 국내에서는 그렇게 인지도가 높은 암호화폐는 아니지만, 실 사용 코인으로써 시가총액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코인입니다.

 

크립토닷컴체인은 업비트와 빗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전 모나코 MCO 에서 프로젝트 명이 변경된 암호화폐입니다.

2017년 ICO로 2억 6천만달러를 유치하면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한 후 현재 비자 선불카드를 만들어 전 세계 가맹점에 결제 수단으로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게 만든 프로젝트입니다.

페이팔이 얼마전 비트코인 결제 도입을 허용한 바 있으므로, 크립토닷컴체인의 호재로는 비자카드도 조만간 이와 관련된 이슈를 내보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있습니다.

 

오늘은 크립토닷컴체인 코인 시세 전망 CRO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크립토닷컴체인 코인 설명

크립토닷컴 체인은 디지털 자산을 이용한 온라인 결제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하는 프로젝트로 크립토닷컴에 실제 사용 사례에 중점을두고 모든 지갑에 암호 화폐를 넣어 암호화 폐로의 전환을 가속화합니다.

크립토닷컴은 블록 체인 업계의 액세스 및 유용성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재정의 된 금융 서비스를 강화할 수있는 탁월하고 방어 가능한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법정 통화 기반 결제 시스템은 높은 중앙집중화, 엄격한 통제, 참여자가 지불해야 하는 높은 비용, 경직성(새로운 기술 도입의 어려움)과 같은 문제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립토닷컴은 어디서든 어떤 디지털 자산으로도 무료로 대금을 지불하고 지불 받는 최상의 방법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디지털 자산 사용에 대한 금전적 인센티브 제공, 상인에게 거래 비용 무료, 분산화된 거래 처리 프로토콜 등을 제공합니다.

크립토닷컴에는 앱 (암호 화폐 구매, 거래소, 전송 및 추적)과 MCO 비자 카드 (암호 화폐를 실제 세계에서 사용)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크립토닷컴체인 코인 시세

70~80원대의 박스권을 형성하던 가격대는 2021년 1월 초부터 윗꼬리를 달면서 100원대를 계속 두드렸습니다.

이 후 2월 중순부터 우상향하기 시작한 가격대는 현재 160원대에서 거래되고 있는 크립토닷컴체인의 시세입니다.

크립토닷컴체인 코인 개요

크립토닷컴체인의 시가총액은 3조 6663억원 가량이고, 24시간 거래량은 2331억원 가량입니다.

크립토닷컴체인의 총 한도 공급량은 1000억개이며, 이 중 232억개 가량이 공급되어 시장공급률은 23프로 정도입니다.

크립토닷컴체인 코인 시가총액 순위

크립토닷컴체인의 전 세계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는 28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크립토닷컴체인 코인 거래소 현황 세계 시세

크립토닷컴체인의 가장 많은 거래량이 나오는 거래소는 업비트입니다.

이 외에 크립토닷컴익스체인지, 오케이이엑스, 비트렉스, 디지파이넥스, 빗썸 등의 거래소에서 크립토닷컴체인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크립토닷컴체인 코인 전망

크립토닷컴체인의 남은 호재로는 앞서 언급했듯이, 비자카드가 페이팔 처럼 암호화폐 지원을 하느냐 여부에 따라 시세가 폭등할 수도 있을 겁니다.

 

실 사용 코인으로써는 가장 앞서가고 있는 암호화폐들 중 하나이기 때문에 전망이 괜찮아 보이는 코인 중 하나입니다.

 

또한 국내에서 그리 인기가 높지 않은 것도 나쁘지 않은 상황인 듯 보여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