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로즈 코인 오아시스 네트워크 시세 전망 ROSE 호재

by story2 2021. 2. 20.
반응형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와 해시드의 투자 포트폴리오에 있는 것으로 알려진 오아시스랩스의 로즈코인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직 국내에서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암호화폐 프로젝트인 오아시스 네트워크는 국내 거래소에 상장되지는 않고, 바이낸스에서 거래가 가능하며 거래 가능한 거래소도 적은 편입니다.

 

근본 코인이라고 불리우며, 장투가 가능한 종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로즈 코인 오아시스 네트워크 시세 전망 ROSE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로즈 코인 호재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사

수 많은 암호화폐들이 구글 클라우드를 그냥 사용하는 것만으로 구글 파트너사로 언급하면서 수십배 시세가 폭등하는 것을 본적이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오아시스네트워크 로즈코인은 실제 구글 클라우드 홈페이지에 파트너사로 기재되어 있어서 구글 클라우드에서 인정한 파트너사로 볼 수 있습니다. 로즈코인의 가장 큰 호재로는 구글 파트너사라는 점이겠죠.

cloud.google.com/confidential-computing#partners

 

컨피덴셜 컴퓨팅  |  Confidential Computing  |  Google Cloud

컨피덴셜 컴퓨팅. 컨피덴셜 VM은 사용 중인 데이터의 암호화를 지원하며 성능 저하 없이 데이터의 기밀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cloud.google.com

해시드 Hashed 투자사 

국내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업비트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해시드의 투자사로 나와 있습니다.

역시나 해시드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항목에 오아시스랩스가 기재되어 있으며, 카카오 코인인 클레이튼과 네이버 코인인 라인에 이어서 3번째로 올라와 있습니다.

 

클레이튼과 링크가 국내 암호화폐 프로젝트인 것을 감안하면, 해외 암호화폐 투자 포트폴리오 중 첫번째로 올라와 있는 것입니다.

 

해시드의 투자 포트폴리오 대부분이 업비트 상장으로 간 것을 감안해보면 업비트 상장도 기대해볼 수 있을 듯 합니다.

 

www.hashed.com/portfolio

 

Portfolio | Hashed

The companies we back are changing the world. See how.

www.hashed.com


로즈 코인 설명

차세대 블록 체인을 위해 설계된 오아시스 네트워크는 개방형 금융 및 책임있는 데이터 경제를위한 최초의 개인 정보 보호 블록 체인 플랫폼입니다.

높은 처리량과 보안 아키텍처가 결합 된 Oasis Network는 확장 가능한 사설 디파이 를 지원하여 Open Finance를 혁신하고 트레이더와 얼리 어답터를 넘어 대중 시장으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고유 한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은 디파이 재정의 할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생성 한 데이터를 제어하고 애플리케이션에 스테이 킹하여 보상을받을 수있는 토큰 화 된 데이터라는 새로운 유형의 디지털 자산 생성하여 최초의 책임있는 데이터를 생성합니다. 

Oasis Protocol Foundation은 프라이버시 우선 인터넷을 현실로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춘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개인 정보 보호 애플리케이션 구축부터 네트워크를위한보다 강력한 도구 개발, 운영 방식 개선까지 지원합니다.

로즈코인 미션 및 비전
Oasis Foundation은 Oasis 블록 체인 플랫폼을 유연하고 확장 가능하며 확장 가능하고 안전하며 더 나은 결함 격리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로즈 코인 시세

11월에 바이낸스에 상장된 로즈코인의 시세입니다.

0.03달러의 저점에서 시작하여, 0.14달러의 고점을 찍은 이후 현재 0.12달러에서 거래중입니다.

원화로 따지자면 30원대에서 시작하여 160원대의 고점을 찍은 뒤 현재 130원대에서 거래중인 시세입니다.

로즈 코인 개요

로즈코인의 시가총액은 2088억원 가량이며, 24시간 거래량은 224억원 가량입니다.

오아시스네트워크의 총 한도 공급량은 100억개이며, 이 중 15억개가 시장에 공급되어 15프로의 시장 공급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로즈 코인 시가총액 순위

로즈코인의 시가총액 순위는 149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로즈 코인 거래소 현황 세계 시세

오아시스네트워크 코인의 가장 많은 거래량이 나오는 거래소는 바이낸스입니다.

이 외에 쿠코인, 게이트아이오, LBank, GX닷컴 등 5개의 거래소에서 로즈코인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로즈 코인 전망

오아시스네트워크는 개방형 금융 및 책임있는 데이터 경제를 위한 개인정보 보호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최근 암호화폐의 주류가 되고 있는 탈중앙화 금융인 디파이에도 쓰일 수 있고, 다양한 형태로 쓰임이 가능한 암호화폐 프로젝트로 볼 수 있습니다.

 

쓰임새가 많다는 것은 그만큼 시세 상승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이겠죠.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사이고, 해시드 투자 포트폴리오 상위 종목이기도 하고, 활용도가 높은 코인으로 투자가치가 있어보이는 종목으로 중장기 전망이 괜찮아 보이는 종목입니다.

 

저도 뭐 부담되지 않을 정도로 투자를 한 상태입니다.

오아시스네트워크 로즈코인이 좋은 시세 분출을 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