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이그니스 코인 시세 전망 IGNIS 호재

by story2 2021. 2. 22.
반응형

이그니스 코인을 만든 젤루리다 코리아 컨설팅 주식회사가 업비트에 Ignis 셔플링 사용 계정 전체를 식별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공시로 시세가 급등하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Jelurida는 업비트에 Ignis 셔플링 기능을 사용하여 자금을 조달한 모든 계정을 식별하는 솔루션을 전달하였고, 이그니스에는 셔플링을 통해 자금이 조달된 계정을 쉽게 식별 할 수 있는 API가 존재하며, 이를 활용한 솔루션을 통해 업비트는 익명 계정에서 출처를 알 수 없는 IGNIS가 업비트로 직접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게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그니스 코인 시세 전망 IGNIS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이그니스 코인 설명

이그니스는 아더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토큰으로, Jelurida는 Nxt 및 Ardor 블록 체인을 개발하고 유지 관리하는 블록 체인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아더는 NXT의 오픈소스 어플리케이션 플랫폼에서 불필요한 부분은 줄이고 용량 문제를 해결한 메인 플랫폼을 의미합니다.

누구나 분산 형 블록 체인 에코 시스템에 참여하고 퍼블릭 블록 체인 플랫폼을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거나 그 위에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메인 플랫폼은 비즈니스에 필요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차일드체인으로 지원하며, 사용자는 원하는 차일드 체인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그니스는 그 첫번째 차일드 체인으로 차일드 체인 운영에 사용될 토큰입니다.

회사와 조직은 Nxt 또는 Ardor를 기반으로하는 프라이빗 블록 체인 구현을 위해 당사 기술에 라이센스를 부여하거나 고유 한 내장 기능, 하이브리드 권한 부여 및 서비스로서의 합의를 활용하여 Ardor 플랫폼에서 맞춤형 하위 체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그니스 미션 및 비전
Ardor 플랫폼의 주요 하위 체인 인 Ignis는 기본적으로 15 가지 이상의 내장 기능을 제공하며 사용이 매우 쉽습니다. 동시에 에너지 효율적으로 구성되고 기업가 환경에 적합한 PoS 합의 알고리즘이 지원됩니다. Ignis는 또한 경량 계약 개발을위한 체인으로 무제한 dApp 생성 및 레거시 시스템과의 쉬운 연결을 지원합니다.


이그니스 코인 시세

50원 밑에서 50원 안팎을 오가던 가격대는 2월 초부터 상승 추세를 타기 시작하여, 오늘 고점인 174원까지 상승 한 뒤 윗꼬리를 달면서 108원대에서 거래중인 이그니스의 시세입니다.

이그니스 코인 개요

이그니스의 시가총액은 829억원 가량이며, 24시간 거래량은 2332억원 가량입니다.

이그니스의 총 한도 공급랼은 9억 9944만 9694개이며, 이 중 7억 6114만개 가량이 공급되어, 시장 공급률은 약 76프로 정도 입ㄴ디ㅏ.

이그니스 코인 시가총액 순위

이그니스 코인의 시가총액 순위는 356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이그니스 코인 거래소 현황 세계 시세

이그니스의 가장 많은 거래량이 나오는 거래소는 오늘 기준으로는 업비트가 대다수의 거래량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 인도댁스, 비트렉스, 프로빗, 힛비티씨, STEX, ATOMARS 등의 거래소에서 이그니스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그니스 코인 전망

2018년 5월 업비트 상장 시 최고점이 1200원대로 최근 5배 가까운 상승세를 보여도 소위 시체라고 할만한 가격대가 상당히 높긴 하네요.

그러나 이미 거래량으로 보자면, 2019년 6월의 거래량을 소화하면서 조금 더 상승의 채비를 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다만 메이저 알트코인들의 추세가 좋은 상황에서 개인적으로는 소형 블록체인 코인들을 구매하기는 조금 꺼려지긴 합니다.

 

2019년 고점을 넘어서면서 차트상으로는 여전히 시세 급등의 가능성이 존재하고 있으므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지속적으로 살펴봐도 나쁘지는 않을 듯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