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오키드 코인 시세 전망 OXT 호재

by story2 2021. 2. 20.
반응형

빗썸 BTC 마켓에 신규 상장한 오키드 코인이 상장 당일 별다른 펌핑 없이 지나가면서 거래량도 12억 정도에 그치고 있습니다.

같은 날 상장했던 밀리터리토큰은 거래에 따른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했으나, 오키드 코인의 경우는 별다른 이벤트 없이 상장을 하면서 관심도나 주목도가 떨어진 것 아니냐는 반응입니다.

 

오늘은 오키드 코인 시세 전망 OXT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오키드 코인 설명

오키드 디지털 통화 (OXT)는 이더 리움 기반 ERC-20 토큰입니다.

Orchid 네트워크는 탈중앙화 VPN (가상 사설망)을 활성화하여 사용자가 글로벌 서비스 제공 업체 풀에서 대역폭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오키드는 VPN 클라이언트, 자체 디지털 통화로 구동되는 VPN 서비스 및 전화기의 네트워크 연결에 대한 통찰력과 제어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고급 네트워킹 도구입니다.

오키드 앱은 대부분의 VPN 클라이언트가 제공하는 기본 기능을 넘어 멀티 홉 경로에서 여러 노드를 통해 트래픽을 실행하는 기능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Orchid 클라이언트는 iOS (베타 테스트 전용), Android, macOS, Linux 및 (곧) Windows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OXT의 기본 및 기본 목적은 사용자가 난초 네트워크에서 디지털 개인 정보 보호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Orchid 디지털 통화는 네트워크에서 대역폭 트랜잭션 를 촉진하는 것 외에도, 특정 위험을 완화 할뿐만 아니라 대역폭 제공 업체의 약속을 보여주는 Orchid 네트워크 내 지분을 증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오키드 코인 시세

상장당일 1159사토시의 시가로 시작된 가격대는 1239사토시의 고점을 기록한 뒤, 890사토시 까지 하락하였으나 현재는 1000사토시대를 회복하여 1090사토시 대에서 거래중인 오키드의 시세입니다.

오키드 코인 개요

오키드의 시가총액은 2639억원 가량이며, 24시간 거래량은 808억원 가량입니다.

오키드의 총 공급량은 10억개 가량이며, 이 중 3.67억개가 시장에 유통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오키드 코인 시가총액 순위

오키드의 전 세계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는 131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오키드 코인 거래소 현황 세계 시세

오키드토큰의 가장 많은 거래량이 나오는 거래소는 코인베이스입니다.

이 외에 바이낸스, 후오비, MXC닷컴, 크라켄, 업비트, 제미니 거래소 등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오키드 코인 전망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이 많이 되어 있고, VPN 서비스를 활용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라, 프로젝트 내용도 괜찮아 보입니다.

 

다만 이런 종목은 펌핑이 쉽사리 이뤄지기는 힘들어서 중장기 보유의 관점으로 다가서야할 코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