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밀리미터 코인 시세 전망 MM 호재 토큰 빗썸

by story2 2021. 2. 20.
반응형

밀리미터코인이 빗썸 btc마켓에 상장되면서 투자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뉴욕대학교를 졸업한 이동원 CEO가 만든 암호화폐 프로젝트인 밀리미터 토큰은 독점 네트워크 또는 플랫폼 운영에서 오는 직접적인 수익 (구독료, 이용료, 거래 수수료)과 네트워크 또는 플랫폼에 대한 지원 서비스 제공 수익 (컨설팅, 개발자 지원 서비스, 개발자 툴) 등으로 플랫폼 개발을 완료하기 위한 자금 조달을 하고 있습니다.

 

MM은 전자 데이터의 글로벌 가치를 보호하여 사용자가 자신의 가치와 저작권을 빠르게 공유하고 보호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밀리미터 코인 시세 전망 MM 호재 토큰 빗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밀리미터 코인 설명

MM 프로젝트에서 만든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쉽게 E- DATA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데이터를 사용하여 얻은 값을 원래 공급자에게 반환화며, MM 코인 은 상호 이익과 소통의 중심에 있습니다.

Makers Market Engineering & Industrial design Data Platform
엔지니어링 & 산업디자인 데이터 (Engineering &industrial design Data) 를 축적하고 합의에 따른 가치평가를 제공하며 서비스하는 E-data 플랫폼.

이것은 시장에서 사용되는 코인의 가치를 높이는 암호화 생태계를 열어줍니다.
엔지니어링 및 산업 디자인 데이터를 축적하고 합의 및 서비스를 기반으로 밸류에이션을 제공합니다.

MM Platform에서는
고용량의 E-data를 글로벌 사용자들이 신속하게 공유하면서, 고유의 가치와 저작권을 지킬 수 있도록 보호합니다.

컴퍼런스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 중앙화된 DB와 탈중앙화된 Dapp을 결합하여, 사용자 간 상호 이익을 추구할 수 있는 암호화폐 생태계를 제공합니다.

MM Platform을 통해, 도면 설계자나 창작자, 그리고 이용자들의 직접적인  매칭이 이루어지며, 이로인해 과도한 중개 수수료를 제거할 수 있으며, 창작자가 플랫폼에 도면을 제공하게 되면, 해당 제품의 지적 재산권에 대한 스마트 컨트랙트가 실행됩니다.

거래 별, 등록 별로 컨트랙트를 생성하기 때문에 안전하며, 창작물의 소유권과 사용권의 변동 여부를 누구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밀리미터 코인 시세

상장당일 588사토시로 시작하여, 3000사토시의 고점을 찍은 뒤 꾸준히 하락하여 현재는 859사토시의 가격에서 거래되고 있는 밀리미터토큰의 시세입니다.

밀리미터 코인 개요

밀리미터코인의 시가총액은 코인마켓캡 데이터에 나와 있지 않으며, 24시간 거래량은 11억원 가량입니다.

밀리미터토큰의 총 한도 공급량은 20억개이며, 시장 유통량 역시 데이터에 나와 있지 않습니다.

밀리미터 코인 거래소 현황

밀리미터의 거래 가능 거래소는 Dcoin과 빗썸 BTC 마켓 등 2곳에서 매수가 가능합니다.

밀리미터 코인 전망

밀리미터토큰은 국내 암호화폐 프로젝트인데, 아직 너무 알려진 바가 없는 코인 같아보입니다.

 

쟁글에 공시를 보면 설립일은 2019년 10월 29일인데, 1년 4개월이 지난 프로젝트인데, 코인마켓캡에 정보도 거의 나와 있지 않은 것을 보면 딱히 매수할 만한 매력이 느껴지지는 않는 프로젝트로 보입니다.

 

빗썸에서 밀어줄지는 모르겠으나, 개인적으로는 요새 장에서 매수할만한 종목이 많은데 딱히 매수해야할까? 하는 느낌이 듭니다.

 

뭐 그러나 이런 종목들이 폭발적인 시세를 나타낼 수도 있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