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디브이피 코인 시세 전망 DVP 호재

by story2 2021. 2. 20.
반응형

블록체인 기반의 탈중앙화된 결함발견 보상 플랫폼인 디브이피코인이 빗썸에서 24시간 거래량으로 2조원이 넘게 거래되면서 며칠사이 시세가 분출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디브이피 코인은 자동보상금 지불 시스템으로 결함을 찾은 참여자인 화이트 해커에서 보상을 지급하는 구조로, 화이트 해커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화이트 해커 커뮤니티 구축과 블록체인 생태계의 보안과 화이트해커의 수익과 익명성을 보장하기 위해 만든 디브이피의 분산식 플랫폼과 여러 보안 팀 및 중앙화 플랫폼등을 결합하여 만든 암호화폐입니다.

 

디브이피 코인의 협의는 비용을 낮출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블록체인 프로젝트 보안문제를 해결하는데, 협의에는 주요 보상금 지불 시스템으로 결함을 찾은 참여자들을 장려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디브이피 코인 시세 전망 DVP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디브이피 코인 설명

DVP의 모델은 블록 체인 보안 공간에서 우버와 유사합니다.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합하여 취약성 정보 교환 및 토큰 인센티브를 촉진하여 윤리적 해커의 적극적인 참여를 장려합니다. 

취약성 발견, 침투 테스트 등과 같은 크라우드 소싱 보안 서비스의 새로운 트렌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습니다.

DVP에서 프로젝트는 화이트 햇 커뮤니티를 유치하여 바운티 프로그램을 설정하여 잠재적 인 보안 허점이나 위협에 대한 지속적인 심사를 제공 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는 유효한 취약점이 발견 된 경우에만 흰 모자를 보상하고 보상 표준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보안 연구원은 연구 중에 발견 된 취약점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암호화 된 메시지로 관련 프로젝트에 전달되어 중요한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합니다. DVP는 DVP 토큰으로 연구원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디브이피 코인 시세

30원대에서 박스권을 오랜동안 유지하던 가격대는 1월 중순부터 시세가 오르면서 우상향 하는 모습을 보이더니, 2월 중순부터 급등 포지션을 취하며, 전날 225원의 고점을 기록한 뒤 현재 150원대에서 거래중인 디브이피의 시세입니다.

디브이피 코인 개요

디브이피의 시가총액은 460억원 가량이며, 24시간 거래량은 2조 1513억원 가량으로 엄청난 거래량이 나오고 있습니다.

디브이피 코인의 총 공급량은 50억개이며, 이 중 3억 248만개 가량이 시장에 공급된 상황입니다.

디브이피 코인 시가 총액 순위

디브이피의 전 세계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는 465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디브이피 코인 거래소 현황 세계 시세

디브이피의 가장 많은 거래량이 나오는 거래소는 빗썸입니다.

이 외에 게이트아이오, Bibox 등의 거래소에서 디브이피 코인을 매수할 수 있습니다.

디브이피 코인 전망

빗썸에서 시세를 주도하고 있으며, 자전거래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엄청난 거래량이 나오는 것에 비해 상승폭은 그리 커보이지는 않습니다.

 

프로젝트 자체는 괜찮아 보이긴 하나, 상장된 거래소가 너무 적고 마땅한 호재성 재료 없이 거래량이 터지는 모습이 그리 좋아보이지는 않네요.

 

다만 이런 종목의 경우 바이낸스 같은 글로벌 거래소 상장만으로도 시세가 폭등할 수 있으니 관심종목으로 두면 나쁘지는 않아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