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디카르고 코인 시세 전망 DKA 호재

by story2 2021. 2. 19.
반응형

국내 암호화폐 프로젝트 중 하나인 디카르고 코인이 시세를 분출하며 3일째 급등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3일전 페이코인의 다날 결제시스템 접목으로 인해 시세가 분출되기 시작한 국내 코인들의 상승세에 편입하여 디카르고 코인 역시 시세 상승을 이어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디카르고 코인은 Deleo Korea에서 COO 로 일했던 Daniel Lee가 만든 암호화폐로 서울 대학교에서 화학 및 생물 공학 학사 학위를 받은 바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시장의 빠른 성장, B2B ( Business -to- B2B)에서 B2C (Business-to-Consumer) 및 C2C (Consumer-to-Consumer) 로의 전환, 국경 간 거래의 확장. 이러한 시장 변화로 인해 고객은보다 비용 효율적이고 유연하며 빠른 물류 서비스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면서 탄생한 물류 배송 플랫폼입니다.

 

오늘은 디카르고 코인 시세 전망 DKA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디카르고 코인 설명

디카르고는 퍼블릭 블록체인 기반의 개방형 물류 네트워크 프로젝트로  물류 산업의 협업을 방해하고 새로운 유형의 효율적인 물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Dkargo는 참여자가 블록 체인 기반 공개 원장에서 신뢰할 수 있고 일반적으로 표준화 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며, 기존에 단일 회사가 물류의 전 과정을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배송 자원의 비효율적 배분을 개선하여,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디카르고는 글로벌 이커머스에 최적화된 물류 플랫폼, deleo를 핵심 파트너로 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데이터를 업로드함으로써보다 효율적인 물류 네트워크 구축에 기여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추가 인센티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deleo는 150여개 글로벌 브랜드 및 물류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물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또한 deleo는 디카르고와 함께 카카오페이 배송 파트너십을 통해 보다 경쟁력 있는 물류 생태계 구축을 위해 협업하고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국내외 물류/이커머스 파트너사의 지속적인 생태계 참여를 추진 중입니다.

디카르고 토큰(DKA)은 플랫폼에 참여하게 될 물류 사업자의 서비스 수행을 위한 스테이킹 수단, 이커머스 화주사의 물류 데이터 제공에 대한 리워드 및 기타 플랫폼 참여자들 간 부가 거래수단을 포함한 디카르고 생태계의 기축 통화입니다.

디카르고 코인 미션 및 비전
차세대 물류를위한 탈중앙화 협업 프로토콜

Dkargo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물류 산업에 흩어져있는 참가자 간의 신뢰 문제를 해결하여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협력을 기반으로 효율적인 물류 네트워크를 구현합니다.


디카르고 코인 시세

20-30원대의 박스권을 오래도록 다지던 가격대는 2월 초부터 조금씩 우상향 하기 시작하여, 3일 전부터 급등하면서 오늘 90원을 넘어선 고점을 기록한 뒤 현재 72원대에서 거래중인 디카르고의 시세입니다.

디카르고 코인 개요

디카르고의 시가총액은 337억원 가량이며, 24시간 거래량은 62억원 가량입니다.

디카르고의 총 공급량은 50억개이며, 이 중 4억 8337만개 가량이 시장에 공급된 상태입니다.

디카르고 코인 시가총액 순위

디카르고의 전 세계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는 509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디카르고 코인 거래소 현황 세계 시세

디카르고의 가장 많은 거래량이 나오는 거래소는 업비트 입니다.

이 외에 후오비, 게이트아이오, GDAC 등 4개 거래소에서 디카르고 코인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디카르고 코인 전망

전 세계 암호화폐가 상승장이기도 하고, 5월에 있을 주식시장이 공매도 재개가 되는데, 최근의 국내 암호화폐 프로젝트들의 펌핑이 주식시장의 투자금을 암호화폐로 옮겨가기 위한 수순이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호황장이 지속 된다면 국내 암호화폐들도 편승해서 시세의 상승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전망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