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아인스타이늄 코인 시세 전망 EMC2 호재

by story2 2021. 2. 19.
반응형

2017년 겨울 대 상승장에서 가장 폭발력있게 상승했던 종목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국내에서는 아슨스리라고 불리우며 시장을 주도했던 동전주들도 있었지만, 아마도 이 종목을 기억하시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업비트 원화 마켓 기준으로 2017년 10월 저점 70원에서 1-2달 뒤인 2017년 12월 고점 3950원을 기록하며 55배 이상 상승한 아인스타이늄입니다.

 

비영리 재단으로 학습에 필요한 자원을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암호화폐 프로젝트가 이렇게 미친 듯이 상승하는 것도 참 아이러니 한 일입니다.

 

여튼 이런 전설의 아인스타이늄 코인이 호재성 재료는 없으나 최근 알트코인 상승장 기류속에 시세를 분출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인스타이늄 코인 시세 전망 EMC2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아인스타이늄 코인 설명

아인스타이늄은 비 영리 단체가 교육을 위한 클라우드펀딩을 목적으로 만든 코인으로 과학, 학교, IT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Einsteinium 슈타 늄 재단의 임무는 블록 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과학 연구를위한 기금을 조성하는 것이며, 아인스타이늄 채굴시 자동으로 한 블록의 2%가 설립펀드로 기부되며 모든 종류의 지구 과학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Einsteinium 코인 은 낭비를 줄이고 가장 필요한 곳에 자선과 정치가있는 부패를 근절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아인스타이늄의 채굴층은 일명 시대(Epoch)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각의 시대는 36,000개의 코인이 있어 25일동안 채굴이 가능합니다. 

 

지원하고 싶은 프로젝트의 시대를 채굴하면 채굴량에 따라 자동으로 아인스타이늄이 후원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Einsteinium 재단은 최근 크라우드 펀딩을 프로세스에 통합했습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프로젝트와 원인, 코인, 스폰서 항목 및 더 많은 청중에게 cryptocurrency의 이점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재단은 과학 프로젝트를 위해 16M의 EMC2 코인을 기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Einsteinium 재단은 정직과 동정심을 통해 세상을 더 좋게 만들고자하는 기부자 커뮤니티를 구축하여 세상을 통합하기를 희망합니다. 

 

Einsteinium 은 커뮤니티 코인 거버넌스 가 민주화되고 소유권이 탈중앙화 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인스타이늄 코인 시세

코로나 팬데믹 때 33원까지 급락했던 아인의 가격대는 이후 100원 안팎을 오가는 박스권을 만든 뒤 2020년 11월 말 부터 우상향 하는 흐름을 보여줬습니다.

 

2021년 2월 부터 급등의 포지션을 만들더니 오늘 시세가 분출하며, 최고점 496원을 기록한 뒤 현재 280원대에서 거래중인 아인스타이늄의 시세입니다.

아인스타이늄 코인 개요

아인스타이늄의 시가총액은 634억원 가량이고, 24시간 거래량은 1874억원 가량입니다.

아인스타이늄의 총 공급량은 2억 2127만개 가량이고, 채굴코인이라 총 공급량 전부가 시장에 공급된 상황입니다.

아인스타이늄 코인 시가총액 순위

아인스타이늄의 전 세계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는 396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아인스타이늄 코인 거래소 현황 세계 시세

아인스타이늄을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는 업비트와 비트렉스 2곳입니다.

국내에서는 4년 전 강렬한 인상을 준 코인이지만,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는 거의 없네요.

아인스타이늄 코인 전망

아인스타이늄은 2014년 시작된 프로젝트이고, 2017년 대상승장을 겪은 코인인데, 현재 거래 가능한 거래소가 2개뿐입니다.

 

이게 아인스타이늄의 현실을 보여주는 것 아닐까 싶습니다.

 

2017년과 같은 대 상승이 아인에게 다시 올 수도 있겠지만, 그때는 암호화폐에 대해 사람들이 무지할 때여서 그럴지도 모르고, 아인보다 좋은 코인들이 많으니 다른 종목에 투자하는 게 어떨까 싶은 생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