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엠블 코인 시세 전망 MVL 호재

by story2 2021. 2. 19.
반응형

2월 17일 다날과 페이코인으로 시작된 국내 암호화폐 프로젝트들의 급등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자동차 수의 증가에 따른 교통 혼잡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등장한 엠블 프로젝트는 자동차 소유에서 승차 공유로의 패러다임 전환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엠블은 블록 체인 기술과 토큰 경제를 결합하여 모빌리티 생태계 패러다임의 변화를 이끌어 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오늘은 점차 성장하고 있는 공유경제의 엠블 코인 시세 전망 MVL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엠블 코인 설명

엠블 MVL은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모든 자동차 서비스 영역을 하나로 연결합니다.

차량의 오너, 운전사, 정비사, 중고차 딜러 등 양질의 데이터 생산자와 서비스 제공자가 공정한 리워드를 받으며, 모든 참여자와 함께 투명하게 거래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통합 모빌리티 생태계를 추구합니다.

MVL Foundation은 인센티브 기반 블록 체인 이동성 생태계 인 MVL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MVL 에코 시스템은 다른 참가자가 제공 한 차량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하는 중앙 집중식 시스템에서 탈피합니다.

첫 번째 MVL 커넥 티드 유스 케이스는 캄보디아, 베트남, 베트남에서 시작된 라이딩 어칭 서비스 "TADA"입니다. MVL 포인트라고하는 기여자가 상당히 보상을받는 MVL 보상 시스템은 모든 연결된 서비스에 사용됩니다.

이것은 MVL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참가자들을 고정시키는 도구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MVL 포인트는 MVL 코인으로 교환 될 수 있습니다.

 

엠블 미션 및 비전
신뢰 구동
여기에는 모든 참가자의 차량 데이터가 공정한 가치로 투명하게 교환되고 모든 차량 관련 서비스가 하나로 연결된 신뢰 중심 생태계가 있습니다.


엠블 코인 시세

업비트 원화 상장 이후 1-2원대에서 거래되던 가격대는 12월 초부터 급등하기 시작하여 5-6원대의 시세를 보여줍니다.
이 후 박스권을 2-3원대로 높여 놓은 뒤 2월 초부터 상승세를 타기 시작하여, 오늘 10.9원의 고점을 기록한 뒤 현재 8.4원대에서 거래중인 엠블코인의 시세입니다.

엠블 코인 개요

엠블코인의 시가총액은 983억원 가량이고, 24시간 거래량은 4031억원 가량입니다.

엠블의 총 공급량은 300억개이며, 이 중 114억개 가량이 시장에 공급된 상황입니다.

엠블 코인 시가총액 순위

엠블코인의 전 세계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는 308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엠블 코인 거래소 현황 세계 시세

엠블코인의 가장 많은 거래량이 나오고 있는 거래소는 업비트입니다.

 

이 외에 후오비, 비트소닉, 바이낸스 덱스, 프로빗익스체인지 등 5개의 거래소에서 엠블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엠블 코인 전망

차트상으로는 급등 뒤 조정, 급등 뒤 조정, 그리고 급등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고점을 계속 올리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호재성 재료 없이 국내 암호화폐의 급등 추세에 따라 오르는 모습이지만, 조정기간을 충분히 거치며 탄탄하게 바닥을 지지한 뒤 오르는 차트의 모습이라 전망이 나빠 보이지는 않습니다.

 

차트상으로는 지금 급등한 상태이므로, 지금 구매하는 것보다 이제 하락 한 뒤 바닥을 다지는 작업이 들어갈 때 쯤 매수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