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썬더토큰 코인 시세 전망 TT 호재

by story2 2021. 3. 13.
반응형

썬더토큰은 프로토콜내에 디파이와 NFT가 구축되어 있으며 최근 바이낸스 체인에 합류하였습니다.
바이낸스 체인에 합류했다는 것은 바이낸스 상장이 머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의 상장은 시가총액이 크지 않은 종목들은 엄청난 호재로써 시세 상승의 한 축을 담당하는 요소이기도 합니다.

 

별다른 호재 없이, 최근 시가총액이 적은 종목들이 10배 이상 펌핑되는 사례가 많기 때문에 아직 3배 정도 밖에 상승하지 못한 썬더토큰의 상승세가 높아보이지는 않습니다.

 

오늘은 썬더토큰 코인 시세 전망 TT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썬더토큰 코인 설명

썬더토큰의 썬더코어는 분산화된 신뢰 및 보안을 갖춘 고성능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을 제공하며, 확장성과 사용성을 최적화하도록 설계된 Thunderella 프로토콜을 기반으로하는 하이브리드 블록 체인입니다.

썬더토큰은 훌륭한 학업적 성과를 기반으로 구축된 높은 처리량, 빠른 컨펌 시간, 저렴한 수수료 그리고 개발자들이 dApp을 신속하게 배포할 수 있도록 EVM(Ethereum Virtual Machine)을 호환하는 것 등이 썬더코어의 큰 장점입니다.

썬더토큰 미션 및 비전
ThunderCore는 게임을위한 가장 빠른 성장 블록 체인 플랫폼을 구축하는 창업자의 비전을 제공합니다.


썬더토큰 코인 시세

6-7원대의 박스권을 오래도록 가지고 있던 가격대는 2월 초부터 상승하기 시작하여, 오늘 19.5원의 고점을 기록한 뒤 현재 17.6원대에서 거래중인 썬더토큰의 시세입니다.

썬더토큰 코인 개요

썬더토큰의 시가총액은 1168억원 가량이며, 24시간 거래량은 97.38억원 가량입니다.

썬더코인의 총 한도 공급량은 100억개이며, 이 중 67.94억개가 유통되어 시장 공급률은 약 68프로 가까이 됩니다.

썬더토큰 코인 시가총액 순위

썬더토큰의 전 세계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는 309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썬더토큰 코인 거래소 현황 세계 시세

썬더토큰의 가장 많은 거래량이 나오는 거래소는 후오비입니다.

이 외에 코인DCX, Bilaxy, 핫빗, 업비트 등의 거래소에서 썬더토큰을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썬더토큰 코인 전망

2019년 5월 상장 직후가 32원을 넘어서서 전고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2020년 4월 부터 6-7원대의 박스권을 거의 10개월간 횡보하였기 때문에 이 기간 동안 매집했다면 많은 에너지가 응축되어 있을 것이라 봅니다.

 

바이낸스 체인과 연관되서 최근 시세가 폭발한 오르빗체인처럼 썬더토큰도 시세 펌핑을 한번 기대해볼만한 종목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tripgamemoney.tistory.com/393

 

오르빗 체인 시세 전망 오지스 코인 ORC

카카오의 가상자산 '클레이(KLAY)'를 기반으로한 탈중앙금융(디파이, DeFi) 서비스가 11월에 오픈하면서 오르빗 체인이 관심을 모은 적이 있습니다. 디파이 플랫폼에 직접 클레이 및 

tripgamemone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