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앵커 코인 시세 전망 ANKR 호재

by story2 2021. 3. 13.
반응형

분산형 클라우드 블록체인인 앵커 코인은 POUW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암호화폐 프로젝트입니다.

기존의 POW 방식인 일반적인 채굴방식을 탈피하여, 멀티체인 플라즈마 기술로 개인 컴퓨터 환경의 자원들을 제공하고 공유하여 앵커코인을 보상 받을 수 있는 개념으로 공유차량이나, 공유 숙소 등과 비슷한 공유 컴퓨터 환경 채굴 프로젝트라 보실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채굴 전력 소모를 가지고 비난하는 세력들에게 이렇게 잉여 컴퓨터 자원을 통해 암호화폐를 채굴 할 수 있다라고 설명할 수 있는 괜찮은 프로젝트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앵커 코인 시세 전망 ANKR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앵커 코인 설명

앵커는 블록체인을 이용하여 분산형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하는 프로젝트로 컨테이너 기반 클라우드 서비스 시장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공유 리소스를 사용하는 컨테이너 배포를위한 풀 스택 클라우드 서비스이며, 여분의 컴퓨팅 파워를 이용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공유경제 환경을 만들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앵커는 멀티체인 플라즈마 기술을 이용하여 검증에 필요한 최소한의 데이터만 메인 체인과 동기화하여 블록사이즈를 줄임으로써 속도 향상 및 가스 비용을 절감하고, 하위 체인에서 스마트 계약기능을 수행하여 보다 낮은 비용으로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을 제공합니다.

컴퓨팅 시장은 시장의 양측에 혜택을 주어 클라우드 컴퓨팅의 공유 경제를 실현하고, Ankr은 개발자 및 기업 고객에게 100 개 이상의 유형의 블록 체인 노드를 배포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이 솔루션은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액세스하거나 노드 마켓 플레이스에서 사용하기 쉬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앵커코인 미션 및 비전
Ankr은 실용적인 비즈니스 솔루션을 사용 사례로 제공합니다. 

노드 운영자는 높은 사양의 데이터 센터에서 유휴 클라우드 리소스를 활용하여 몇 번의 클릭만으로 액세스하고 배포 할 수있는 블록 체인 노드를 실행할 수 있으며, 데이터 센터 소유자는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앵커 코인 시세

10원 안팎을 오르내리며 박스권을 형성하던 가격대는 1월 말부터 상승 추세를 타기 시작하여 가격이 오르더니, 오늘 83.8원의 고점을 기록한 뒤 현재 70원 안팎을 오르내리고 있는 앵커코인의 시세입니다.

앵커 코인 개요

앵커코인의 시가총액은 4822억원 가량이며, 24시간 거래량은 6976억원 가량입니다.

앵커코인의 총 한도 공급량은 100억개이며, 이 중 69.96억개 가량이 공급되어 시장공급률은 70프로에 가깝습니다.

앵커 코인 시가총액 순위

앵커코인의 전 세계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는 113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앵커 코인 거래소 현황

앵커코인의 가장 많은 거래량이 나오는 거래소는 바이낸스입니다.

이 외에 빗썸, 후오비, 쿠코인, 비트렉스, 코인원 등의 거래소에서 앵커코인을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코인 전망

블록체인 기술은 전반적으로 세상에 등장한지 얼마 되지 않은 기술이라 이 분야를 전혀 모르는 사람들에게 설명하기 힘든 한계점이 있습니다.

 

앵커코인 같은 경우는 공유 컴퓨팅 리소스의 개념으로 이미 우버 라던지 에어비앤비 라던지, 공유 경제에서 성공한 모델 사례가 많기 때문에, 블록체인 분야를 전혀 모르는 사람들에게도 예시를 들어서 설명하기 용이한 사례입니다.

 

괜찮은 프로젝트로 보여지며, 얼마나 많은 파트너쉽을 끌어들이냐가 성공의 핵심인데, 바이낸스와의 파트너쉽이 괜찮아 보이고, 추후 대형 글로벌 업체들과 파트너쉽을 맺었다는 소식이 들려오면 시세도 급등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프로젝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