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저스트 코인 시세 전망 JST 호재

by story2 2021. 3. 2.
반응형

트론의 상징적인 디파이 프로젝트인 저스트코인이 시세에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탈중앙화 금융 (Decentralized Finance)를 뜻하는 디파이는 2020년 암호화폐를 관통한 키워드로 2021년이 되어서도 열기가 식지 않고 있습니다.

저스트는 호재성 재료는 딱히 없어보이나, 저스트렌드가 10억달러를 돌파하면서 순항하는 흐름을 보이면서 시세에도 반영이 되는 듯한 모습입니다.

 

2월에 큰 시세가 한번 나오기는 했지만, 이 후 반토막이 넘게 가격이 빠지면서 다시금 상승에 대한 채비를 준비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저스트 코인 시세 전망 JST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tripgamemoney.tistory.com/449

 

디파이 코인 뜻 시세 전망 종류 Defi

2020년 암호화폐는 그다지 상승장으로 볼 수는 없었지만 디파이 관련 코인들은 상승세를 맞이하며, 2020년 암호화폐를 대표하는 키워드로 떠올랐습니다. 2021년이 되어서도 디파이 열풍은 쉽게 가

tripgamemoney.tistory.com


저스트 코인 설명

저스트코인은 전 세계 사용자에게 스테이블 코인 대출 및 거버넌스 메커니즘을 제공하는 공정하고 탈중앙화 금융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트론 네트워크 기반 스테이블코인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거버넌스 토큰입니다.

트론(TRX) 홀더들은 저스트의 CDP(Collateralized Debt Position)에 TRX를 예치하여 달러의 가치를 지닌 USDJ를 발행할 수 있으며, JST는 이 과정에서 CDP 안정화 수수료 및 커뮤니티 투표에 활용됩니다.

프로젝트 종류 : 유틸리티 토큰
취급 방법 : JST는 관심, 플랫폼 유지 관리, 투표를 통한 거버넌스 참여 및 JUST 플랫폼의 기타 활동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유형 : 메인넷 (토큰)
네트워크 : Tron


저스트 코인 시세

20-30원대를 오가면서 박스권을 이루던 가격대는 2월 부터 상승하기 시작하여, 2월 20일 120원의 고점을 기록한 뒤 3일 뒤인 2월 23일 50.1원의 저점으로 반토막이 더 난 후 현재 54원대에서 거래중인 저스트의 시세입니다.

저스트 코인 개요

저스트코인의 시가총액은 1196억원 가량이며, 24시간 거래량은 2047억원 가량입니다.

저스트의 총 한도 공급량은 99억개이며, 이 중 22.6억개 가량이 유통되어 시장 공급률은 23프로 가량입니다.

저스트 코인 시가총액 순위

저스트코인의 전 세계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는 190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저스트 코인 거래소 현황 세계 시세

저스트코인의 가장 많은 거래량이 나오는 거래소는 업비트입니다.

이 외에 바이낸스, 오케이이엑스, 디지파이넥스, 후오비 등에서 거래가 가능하며, 중국계 암호화폐 답게 중국계 거래소에서 많은 거래량이 나오고 있습니다.

저스트 코인 전망

 

저스트의 디파이 서비스 금액이 순항하면서 저스트 코인도 순항하는 흐름을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최근의 흐름이 비트의 조정이 어느정도 진정세가 되는 듯한 모습이 보이며, 알트장이 다시 시작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메이저급 알트코인들이 오르기 시작하면 저스트 코인도 그 만큼 상승의 폭을 넓혀가지 않을까 전망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