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칠리즈 코인 시세 전망 CHZ 호재

by story2 2021. 3. 4.
반응형

스포츠 관련 암호화폐인 칠리즈코인이 시세가 급등하면서 암호화폐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칠리즈 코인은 소시오 닷컴을 이용하기 위한 이더리움 플랫폼인 ERC-20 디지털 자산으로 각각의 스포츠와 e-스포츠 구단에서 각 구단을 응원하는 서포트들을 위한 맞춤형 팬 토큰 제공 FTO을 통해 e-스포츠 팬 기반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턴키 솔루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암호화폐입니다.

칠리즈코인을 보유함으로써 자신이 응원하는 스포츠 구단의 디지털 자산을 소유한 팬들은 구단의 의사 결정에 대한 투표권이 주어지고, VIP 레벨 클럽 보상 등 다양한 구단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칠리즈 코인 설명

칠리즈(CHZ)는 현재 Socios닷컴 플랫폼을 이용하기 위해 사용되는 ERC-20 디지털 자산으로 스포츠 및 e 스포츠 팬들에게 좋아하는 팀, 게임, 리그 및 이벤트를 군중으로 관리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2020 년까지 우리는 게임, 팀 및 리그가 가장 많은 잠재 고객을 끌어 모을뿐만 아니라 팬층을 운전석에 배치하여 해당 잠재 고객을 가장 효과적으로 활성화하고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사람들에 의해 형성되는 스포츠 및 e 스포츠 환경을 예상합니다. 

소시오닷컴은 각 스포츠 혹은 e스포츠 구단이 맞춤형 팬 토큰 제공 (FTO)을 통해 팬 기반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있는 턴키 솔루션으로, 디지털 자산을 소유한 팬들에게는 구단 의사결정에 대한 투표권이 주어지며 VIP 레벨 클럽 보상 등 다양한 구단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팬이 좋아하는 팀의 관리 및 전략 결정을 안내 할 수있는 투표 권한을 부여 할 수있는 범용 스포츠 및 e 스포츠 '군중 제어'엔진. 모든 리그, 팀 및 게임은 블록 체인 기술로 실현됩니다.

Chiliz 토큰을 통해 우리의 비전은 22 억 명 이상의 게이머와 3 억 8 천만 명의 e 스포츠 팬, 그리고 수십억 명의 강력한 축구 팬 커뮤니티를 관중에서 팀으로 연결된 영향력있는 사람과 의사 결정자로 바꾸는 것입니다.

우리의 비전은 cryptocurrency와 blockchain-backed fan platform을 스포츠 및 esports의 활발한 팬에게 힘을 실어주고 수동적 관중에서 적극적으로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들로 전환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도구로 채택합니다.


칠리즈 코인 시세

10원 초반대에서 거래되던 가격대는 2020년 12월 말부터 상승 추세로 전환하여 30원이 넘는 가격대를 형성합니다.

이 후 조정구간을 거치면서 20원대에서 거래되던 가격대는 2월 초중반 부터 상승 추세를 거치면서 최고점 200원을 찍은 이 후 현재 93원대에서 거래중인 칠리즈코인의 시세입니다.

칠리즈 코인 개요

칠리즈코인의 시가총액은 약 5032억원 가량이고, 24시간 거래량은 7384억원 가량입니다.

칠리즈코인의 총 한도 공급량은 88.88억개이며, 이 중 54.41억개 가량이 유통되어 시장공급률은 61프로 가량 됩니다.

칠리즈 코인 시가총액 순위

칠리즈코인의 전 세계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는 103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칠리즈 코인 거래소 현황 세계 시세

칠리즈코인의 가장 많은 거래량이 나오는 거래소는 Paribu입니다.

이 외에 바이낸스, Mercado비트코인, 힛비티씨, 게이트아이오, 코인이엑스, 비트막스, 후오비 등의 거래소에서 칠리즈코인을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칠리즈 코인 전망

칠리즈코인은 스포츠 구단에 대한 관심도가 유럽 축구 쪽이 높다보니 가장 많은 거래량이 나오는 거래소가 터키 거래소인 Paribu입니다.

 

암호화폐가 중국 위주에서 미국 위주로 재편되는 과정에 있으니, 유럽 축구에 한정되는 것보다 미국이 좋아하는 4대 프로 스포츠 쪽으로 방향성을 넓혀야 인지도가 더욱 높아지기는 할텐데 쉽지는 않겠죠.

 

그러나 유럽 축구 쪽에서 어느정도 자리를 잡고 있으니 안정적인 수요 창출은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칠리즈 코인의 전망은 성장에 한계성은 분명히 있으나, 암호화폐 업계에서 그래도 안정적인 역할을 한 자리 차지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