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리스크 코인 시세 전망 LSK 호재

by story2 2021. 2. 11.
반응형

자바스크립트(JavaScript) 기반의 노드제이에스(node js) 언어로 만든 리스크 코인이 오랜만에 시세를 분출하며 급등하는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위임지분증명(DPoS) 방식의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리스크는 마이크로소프트와 제휴하여 애저(Azure)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이드 체인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그동안 다른 알트 코인들에 비해 상승률이 더디면서 시가총액 순위도 100위권 밖으로 밀려났었는데, 오늘 상승세를 계기로 과거의 영광을 재현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오늘은 리스크 코인 시세 전망 LSK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리스크 코인 설명

리스크는 리스크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으로, Lisk는 Max Kordek와 Oliver Beddows가 2016 년 초에 설립한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입니다. 

Lisk는 자체 블록체인 네트워크 및 토큰 LSK를 기반으로 개발자가 블록체인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커스텀 토큰을 포함하여 Lisk 네트워크에 연결된 자체 사이드 체인을 배포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더리움과 마찬가지로 리스크에서 블록체인 앱들은 스마트컨트랙트, 클라우드 저장공간, 컴퓨팅 노드와 같은 시스템을 모두 사용해 개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리스크는 사이드체인위에 블록체인 앱을 올려두고 쓴다는 점에서 메인체인을 이용하는 이더리움과 차이가 있습니다.

사이드 체인의 확장성과 유연성 덕분에 개발자는 블록체인 응용 프로그램을 완전히 구현하고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리스크는 크립티(Crypti)에서 포크되어 자바스크립트로 쓰인 프로젝트입니다. 초기 개발자 모두 크립티와 관련이 있는 인물이며, ICO로 580만 달러를 모집한 바 있습니다.

리스크 미션 및 비전
임무는 Lisk를 위한 강력하고 액세스 가능한 개발자 도구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명확하지 않은 시장에서 그들은 작업 영역을 블록체인으로 확장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신뢰를 쌓고 있습니다.


리스크 코인 시세

1500원 안팎에서 지루한 박스권을 이루고 있던 리스크의 가격대는 2월 초부터 조금씩 분출하기 시작하며, 오늘 현재 2500원대에서 거래되고 있는 리스크의 시세입니다.

리스크 코인 개요

리스크의 시가총액은 3230억원 가량이고, 24시간 거래량은 1350억원 가량입니다.

리스크의 총 공급량은 1억 4317만개 가량이며, 이 중 1억 2723만개 가량이 시장에 공급된 상황입니다.

리스크 코인 시가총액 순위

리스크의 전 세계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는 104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리스크 코인 세계 시세 거래 가능한 거래소 현황

리스크의 가장 많은 거래량이 나오는 거래소는 업비트와 바이낸스입니다.

이 외에 힛비티씨, LATOKEN, 빗베이, 크라켄 등에서도 거래가 가능합니다.

리스크 코인 전망

2020년과 2021년 초 암호화폐를 강타한 키워드는 디파이였고, 디파이를 할 수 있는 코인들이 급등하는 흐름이었습니다.

 

최근 며칠간의 암호화폐는 에이다를 비롯하여, 퀀텀 등 역사가 비교적 오래된 플랫폼 코인들의 상승세가 두드러집니다.

 

리스크 코인 역시 플랫폼 코인으로써 역사가 꽤 긴편인데 현재 같은 주류 분위기에 편승해 상승세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