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시세 전망 SNT 슨트 코인

by story2 2021. 2. 12.
반응형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은 2016년 BlockchainHubGraz가 주관하는 블록체인 스타트업 콘테스트에서 우승하며 화려하게 데뷔했습니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이란 이름이 길기 때문에 SNT라는 이니셜로 국내에서는 슨트 코인으로 많이 불리우고 있습니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는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인 Status와 브라우저를 결합한 뜻으로 보안성이 뛰어난 차세대 메신저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스테이터스라는 탈중앙화 오픈소스 메신저 어플 안에서 슨트 코인은 스테이터스 네트워크에 사용되는 연료 개념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시세 전망 SNT 슨트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슨트 설명

스테이터스는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하는 메시지 플랫폼으로, 이더리움의 DAPP들과 연결된 모바일 서비스입니다.

중국의 성공적인 모바일 앱인 위챗처럼 메세징 앱으로 시작해 일상생활에 통합되는 것을 추구하지만, 중앙 집중식 시스템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강제성과 부패성을 해결하기 위해 블록체인을 도입했습니다.

스테이터스 네트워크(Status Network)는 탄력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포용적인 커뮤니티를 위한 제품, 도구 및 인프라를 구축하며, 주력 제품인 스테이터스(Status)는 검열과 감시 없는 메신저, 암호화폐 지갑 및 Web3 브라우저를 하나로 모은 디앱입니다.

스테이터스 토큰은 이 네트워크에 사용되는 연료 개념으로 이해할 수 있으며, 플랫폼이 지원하는 다양한 시장에서 이용됩니다. 스테이터스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슨트 미션 및 비전
스테이터스는 인권을 수호하는 안전한 커뮤니케이션 도구가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스테이터스는 개인에게 데이터 주권을 되돌려주고, 안전한 의사소통과 함께 사생활을 지키며, 정보의 자유로운 흐름을 돕습니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슨트 시세

50원대 안팎을 오가던 가격대는 2021년 1월 부터 급등 포지션을 잡기 시작하여, 오늘 최고점 143원을 찍고 114원대에서 거래중인 스테이터스네트워크 토큰의 시세입니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슨트 개요

슨트의 시가총액은 3984억원 가량이고, 24시간 거래량은 6209억원 가량입니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 토큰의 총 공급량은 68억개 가량이며, 시장 공급량은 34.7억개 가량이 공급된 상황입니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슨트 시가총액 순위

슨트의 전 세계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는 99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슨트 세계시세 거래소 현황

스테이터스네트워크 토큰의 가장 많은 거래량이 나오는 거래소는 업비트로 52프로에 가까운 거래량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 빗썸, 바이낸스, 후오비 등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슨트 전망

2017년 겨울 불장을 기억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슨스리 라는 단어를 알고 계실겁니다.

에이다, 슨트, 스텔라루멘, 리플을 뜻하는 4개의 동전 종목이 모두 지폐를 기록하면서 국내 장을 주도했던 시절이 있습니다.

 

현재 위의 4종목 중 에이다가 가장 먼저 지폐에 도달했고, 리플은 500원대, 스텔라는 400원대, 슨트는 오늘 100원대를 돌파했습니다.

 

슨트는 가격이나 시가총액상으로 가장 막내에 속하는데, 위의 3종목의 시세를 따라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