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리퍼리움 코인 시세 전망 RFR 호재

by story2 2021. 2. 10.
반응형

게임을 추천하는 리퍼럴(referral)을 통해 게임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한 암호화폐인 리퍼리움이 시세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리퍼럴이란 유튜버나 트위치 사용자가 콘텐츠를 올리면 이를 통해 얻어지는 광고 수익을 광고주와 인플루언서에게 분산 시키는 시스템으로 얼마전 까지 업비트 유의종목에 있었던 암호화폐입니다.

 

리퍼리움은 쉽게 말해 게임스트리머와 콘텐츠 제작사들을 위한 탈중앙화 마케팅 플랫폼으로 게임 제작사들에게 광고 대행사에게 줄 마케팅 예산을 게이밍 커뮤니티에 현금으로 상금을 주며, 플레이어에게도 보상을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시가총액이 10억원대에 불과하던 2020년 10월 초부터 시세가 급등하기 시작하여, 급등한 시세를 유지하면서 나름 견고한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 종목입니다.

 

오늘은 리퍼리움 코인 시세 전망 RFR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리퍼리움 설명

리퍼리움은 게임 산업에 필요한 블록체인 기술로 게임 개발사는 리퍼럴(추천) 마케팅을 통해 전반적인 마케팅 활동을 개선할 수 있으며, 유튜브와 트위치 등에서 활약하는 인풀루언서들은 리퍼리움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게이머들에게도 토큰 이코노미에 참여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Refereum은 보다 효과적인 성장 외에도 Refereum은 게임 내 최고 점수에서 eSports 대상까지 보상을 제공하여 현금 상을 제공함으로써 참여를 강화합니다.

리퍼리움의 Dylan Jones CEO는 항상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Facebook 및 모바일 타이틀을 디자인 한 후 다양한 게임 플랫폼에서 개발자와 협력하여 지식을 전파하며,  게임 공동 작업 공간 Gamenest를 설립했으며 전 세계 컨퍼런스에서 분산 시스템을 옹호하고 샌프란시스코에서 광범위한 Meetup을지지합니다.

Refereum 은 비디오 게임의 추천 마케팅을 목표로하며, 이는 게임 개발자의 주요 성공 요인으로 간주됩니다. 

 

입소문을 통해 제품을 홍보하는 방법 인 추천 마케팅은 다른 마케팅 채널에 비해 강력한 채널이자 가장 효과적인 전환 도구입니다.


리퍼리움 시세

2020년 10월 0.33원대에서 급등하기 시작한 시세는 12월 초 10원을 넘어서면서 30배 이상 상승을 기록했던 리퍼리움의 시세입니다.

 

이 후 조정기를 거치면서 오늘 40프로 이상 급등하면서 현재 6.55원대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리퍼리움 개요

리퍼리움 코인의 시가총액은 190억원 가량이며, 24시간 거래량은 업비트를 제외하고 369만원 정도로 거의 거래량이 없던 종목입니다.

 

리퍼리움의 총 공급량은 49.9억개이며, 이중 대부분이 시장에 공급된 상황입니다.

리퍼리움 시가총액 순위

리퍼리움의 전 세계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는 573위로 소형 종목에 속합니다.

리퍼리움 세계 시세 거래 가능한 거래소 현황

리퍼리움 코인은 오늘 업비트에서 거래량이 폭발하면서 가장 많은 거래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외에 게이트아이오, 비트렉스, 비트소닉 등의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리퍼리움 전망

블록체인 뿐만 아니라, 현재 시대에서 게임과 인플루언서라는 두 단어는 상당히 흥미롭고 괜찮은 아이템이죠.

 

이 2가지를 접목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로써는 더할 나위 없이 인기를 끌만한 요소가 있습니다.

 

다만 인기가 있는 만큼 이미 그 시장이 형성되어서 새로운 시장을 뚫기는 많은 자본력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리퍼리움 코인이 이 새로운 시장을 뚫을 만큼의 자본력을 갖췄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다만 현재 알트 상승장이 시작되는 분위기에서 나름 어느 정도 자리를 잡아가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