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포도 코인 시세 전망 POD 코인원

by story2 2021. 2. 9.
반응형

온라인 쇼핑 리워드의 탈중앙화를 꾀하는 포도 코인이 코인원에 상장됐습니다.

 

코인원의 포도 코인 거래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입금 가능 시기: 2021년 2월 9일(화) 오전 10시 (KST)

- 거래 가능 시기:
a) 매도 오픈: 2021년 2월 9일(화) 오후 12시 (KST)
b) 매수 오픈: 2021년 2월 9일(화) 오후 12시 5분 (KST)

- 출금 가능 시기: 2021년 2월 15일(월) 오후 12시 (KST)

포도 코인의 거래수수료는 0.1%이며, 입금 수수료는 없고, 출금 수수료는 45POD입니다.

 

PODO Listing Schedule

- Deposit: Tue, Feb 9, 2021, 10 AM (KST)

- Trading:
a) Sell: Tue, Feb 9, 2021, 12 PM (KST)
b) Buy: Tue, Feb 9, 2021, 12:05 PM (KST)

- Withdrawal: Mon, Feb 15, 2021, 12 PM (KST)

Trading fee: 0.1%

Deposit and withdrawal fee

- Deposit fee: None

- Withdrawal fee: 45 POD

 

오늘은 포도 코인 시세 전망 POD 코인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포도 코인 개요

포도를 통해 쇼핑하면 최대 구매 금액의 3% 까지 비트코인을 리워드로 드립니다!

POD 토큰을 모아 레벨을 올려 비트코인을 더 많이 쌓아보세요!
POD 토큰 비율에 따라 포도 레벨을 얻고 비트코인 추가 리워드를 얻어보세요!

POD 토큰은 PODO 플랫폼을 통해 Affilate 수익과 PODO 생태계에 관련된 거버넌스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포도는 온라인 커머스 사업자에게 투명하고 효율적인 리워드 시스템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재구매율을 개선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포도의 작동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PODO 지갑 서비스가 추가된 PODO 앱을 통해 연동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합니다. POD, WBTC을 포함한 PODO가 지원하는 ERC- 20 토큰으로 결제를 진행할 경우, 해당 내역은 자동으로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기록되며, 원화로 결제한 경우, 포도가 파트너사에게 제공한 리워드 시스템 모듈을 통해 주기적으로 결제 내역을 모아 블록체인 에 업로드합니다. 

 

파트너사는 포도 앱을 통해 발생한 결제금액의 일정부분을 마케팅 리베이트로 리워드 풀에 전송하게 되며, 풀에 모인 리워드는 블록체인에 기록된 구매내역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분배됩니다. 

 

POD 토 큰은 포도 생태계에서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사용자는 POD 토큰으로 상품 구매 외에도 스테이킹을 통해 할인 및 추가 리워드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추후 결제내역 기록 및 리워드 분배와 같은 프 로세스가 스마트 컨트렉트를 통해 자동화가 진행되면, 생태계 확장을 위해 재단의 역할을 최소화할 예정이며, 탈중앙화 방식으로 생태계가 운영될 예정입니다. 

 

이에 맞춰 POD 토큰은 운영정책 수립 및 변경에 사용되는 거버넌스 토큰으로도 사용됩니다. PODO는 2021년 3분기까지 모바일앱을 정식으로 출시할 계획입니다.


포도 토큰의 총 발행량은 10억개이며, 이 중 유통 토큰 수량은 5억 5천만개입니다.

최초로 판매된 포도 코인의 수량은 1억 5천만개입니다.

 

포토 코인의 발행 이후 토큰 총 수량에 비례하는 토큰 분배 비율은 위와 같습니다.

 

포도 코인 전망

코인마켓캡에 정보가 나오지 않기에 포도 코인의 시세를 확인할 길이 없네요.

2020년 4쿼터에 프라이빗세일을 한 듯 하고, 거의 코인원이 최초 상장인 듯 보입니다.

 

쇼핑 리워드를 통한 비트코인 지급 자체는 괜찮은 아이디어인 듯 하지만, 아직 앱이 나오지도 않았고 이 앱을 통해서 살 수 있는 물품이 얼마인지도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상장 직 후 펌핑이 일어난다면, 얼마 되지 않아서 덤핑이 일어 날 듯 하구요.

다만 펌핑이 일어나지 않고, 빗썸 BTC마켓 까지 상장이 이어진다면 괜찮은 시세가 나올 수도 있겠군요.

 

저라면은 펌핑에 참여하지 않고, 기다려 볼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