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비트토렌트 코인 시세 전망 호재 BTT

by story2 2021. 2. 9.
반응형

P2P 대용량 파일 공유의 1인자로 꼽히는 비트토렌트에서 사용되는 암호화폐인 비트토렌트 코인이 오늘 2배 넘게 오르면서 시세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비트토렌트는 트론의 창업자인 저스틴 썬이 인수하면서 암호화폐에 접목시킨 코인으로 유명합니다.

 

9900억개에 달하는 엄청난 물량 때문에 시세 변동이 없었던 암호화폐 중 하나인 비트토렌트는 최근 시세가 급등할 만한 호재성 재료가 보이지는 않으나, 비트코인의 상승과 다른 알트코인 등 주요 암호화폐의 상승장 속에서 시세가 나오는 것으로 전망됩니다.

 

오늘은 비트토렌트 코인 시세 전망 호재 BTT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비트토렌트 코인 개요

토렌트는 혁신적인 파일 공유 시스템이었지만, 파일을 다운로드 완료한 이후에는 시드를 계속 유지하여 다른사람들과 파일 공유 혜택 공유할 유인이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비트토렌트는 트론 네트워크를 이용한 BTT 토큰 발행 및 프로그램 통합을 통해 원활한 시드 유지에 대한 동기를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BitTorrent Inc.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인터넷 기술 회사로, BitTorrent Inc.는 효율적으로 확장하고 인텔리전스를 유지하며 제작자와 소비자가 콘텐츠와 데이터를 제어 할 수 있도록하는 분산 기술을 설계합니다.

더불어 유저들은 희소성 높은 자료의 시드를 유지할 때 보다 큰 보상을 받게 되며, 토큰을 사용하지 않는 유저들 또한 증가된 시드들로 인해 기존보다 더 빠르고 다양한 파일들을 공유받을 수 있게 됩니다.

매달 1 억 7 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BitTorrent의 제품을 사용합니다. BitTorrent 의 프로토콜은 매일 전세계 인터넷 트래픽의 40 %를 이동시킵니다.

비트토렌트 미션 및 비전
정보를 옮기고 제작자에게 돈을 벌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을 만들고, 팬을 참여시키고 사람들이 사람들을 통해 사람들, 산업 및 국가와 인터넷을 통해 공유하는 것을 유지하고 궁극적으로 더 나은 인터넷을 구축합니다.


비트토렌트 코인 시세

오랜 기간동안 0.3~0.4원대에서 머물던 가격대는 2021년 1월 초부터 조금씩 꿈틀대기 시작하더니, 오늘 1원을 넘어서 120프로가 넘는 시세를 보여주고 있는 비트토렌트입니다.

비트토렌트 코인 시가총액

비트토렌트의 시가총액은 1조 2749억원 가량이고, 24시간 거래량은 1조 2326억원 가량입니다.

비트토렌트의 총 공급량은 9900억개이고, 이 중 시장에 9899억개 가량이 공급된 상황입니다.

비트토렌트 코인 시총 순위

비트토렌트의 전 세계 암호화폐 거래소 시가 총액 순위는 5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비트토렌트 코인 세계 시세

비트토렌트의 10프로가 넘는 거래량이 VCC 익스체인지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이 외 Paribu, 빗썸, 바이낸스, 비트막스, 쿠코인 등에서 거래가 많이 나오고 있네요.

비트토렌트 코인 거래소 현황

2019년 7월 이 후 처음으로 1원을 돌파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하루만에 100프로가 넘게 상승한 종목들은 다음날 눌림목 구간이 오거나, 며칠간 조정 기간을 거치기 때문에, 더 상승할 지라도 눌림목 구간을 공략하면 수익이 괜찮을 것으로 보입니다.

 

시세가 안 나와서 답답한 흐름을 보이던 비트토렌트 마저 상승의 모습을 보이니, 정말 알트코인의 대상승장이 시작되는거 아닌가 하는 기분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