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레드 코인 시세 전망 RDD

by story2 2021. 1. 30.
반응형

레드 코인은 국내 거래소 중 업비트에서 거래되고 있는데, 가장 많은 거래량이 나오고 있는 Bitvavo의 시세가 6.32원으로 업비트의 4.5원대와 엄청난 차이를 보이는 역 프리미엄 상황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만 레드코인 자체가 많은 거래소에서 상장 된 것이 아니라, 한 쪽 거래소만의 상황으로 역프를 판단하기는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하튼 역 프리미엄 상황에서 200% 상승하고 있는 레드 코인 시세 전망 RDD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레드 코인 개요

레드 코인은 사회 생활을 풍요롭게 해주며 일반인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사회통화(social currency) 로 반 대중이 디지털 통화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디지털 통화 플랫폼을 주요 소셜 네트워크와 원활하게 통합함으로써 팁과 소액 트랜잭션 보내고받는 것은 모두에게 저렴하고 빠르며 보람이 있습니다.

주요 SNS와 디지털 통화 플랫폼을 통합하여 가치의 전송을 원활하게 해주며 이 과정에 모든 주체를 즐겁고 보람있게 만들어 줌으로 이를 실현합니다.

Reddcoin은 주요 기술적 문제없이 2014 년부터 독특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블록 체인을 운영하는 최초의 altcoin 세대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활기차고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ReddHead"커뮤니티를 가지고 있으며, 가장 오래된 활성 알트 코인 중 하나로서 이름 인식, 2,000,000 블록 이상의 블록 체인 및 일부 프로젝트가 제공하지 않는 기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채굴 을 대체하는 친환경 스테이킹 , 연간 5 % 보상, 가벼운 지갑 요구 사항, 가장 중요한 것은 소셜 연결과 재미입니다! Reddcoin은 또한 BITA50 및 ALT100과 같은 암호화 인덱스에 포함되어 Redd가 상위 50 개 암호 화폐라는 지위를 확인했습니다.


레드 코인 시세

거래량 없이 3~6 사토시를 오르락 내리락 하다가 오늘 14사토시 까지 급등한 이후 현재 12사토시에서 거래가 되고 있는 레드코인의  시세입니다.

레드 코인 시가총액

레드코인의 시가총액은 1631억원 가량이고, 24시간 거래량은 413억원 가량입니다.

레드코인의 총 공급량과 시장 물량은 동일한 288억개 가량입니다.

레드 코인 시총 순위

레드코인의 전 세계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는 116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레드 코인 세계 시세 거래소 현황

레드코인은 총 10개의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 있습니다.

유명한 거래소로는 업비트와 비트렉스가 보입니다.

레드 코인 전망

업비트에서 사토시가 낮은 종목의 암호화폐들은 주의 하시는게 좋습니다.

 

우선 한 틱당 25%~50% 최대 100% 까지 오를 수 있는 구조입니다.

다만 이게 거래량이 많다면 팔기가 쉬운데, 거래량이 없다면 며칠 걸려도 팔리지가 않아서 최대 -100% 까지 손해하고 파실 각오를 하셔야 합니다.

 

레드코인 역시 이런 류의 암호화폐로 매수에 주의를 하셔야 할 종목 같아보입니다.

반응형

댓글